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기념일 갈만한 곳] 분위기 내기 좋은 곳 2탄 " 뜻한바"

여기는
작년 여름, 친구 생일에 다녀온 곳
인스타에 올렸을 때
어디냐고 친구들이 많이 물어봤다.



기념일 갈만한 곳 2탄
뜻한바

한식과 일식을 퓨전으로 하는 주점
#한식오마카세
#송파맛집



위치

찾아가긴 쉽다.
석촌역 맥도날드가 보이면 거의 다왔다고 보면 된다.
맥도날드에서 우측으로 돌아 두번째 골목에서
들어가면 골목에서 은은한 조명이 눈에 띌 것!


/예약필수 (캐치테이블)
당일예약은 전화
3인 이상 예약시 전화
https://app.catchtable.co.kr/ct/shop/tthbar

/주차
송파여성문화회관에 주차가능
(가게 앞은 주차공간 x)

영업시간

/매주 일요일 휴무
/5:30~22:00
(1부 2부 나누어서 진행)

매장내부

내부는 아주 아담하게 ㄴ자 형태의 바 테이블 형식이다 보니 최대 3인정도가 적당할 거 같다.

(10명 정도 수용가능 했던 듯 하다)
더 유명해졌는지 예약이 조금 빡세졌단 소리를 들었다.

그릇들이 뜻한바와 너무 잘 어울린다.

메뉴

뜻한바는 , 주점이라 소개 된 만큼
주류 주문이 필수 인 곳!
( 차를 가져오실 분들은 꼭 참고하시길)

사케/와인 중에 선택 가능
(맥주x소주x)
주류 종류도 가격대별로 다양함


/가격 49,000 >
작년 연말부터 58,000원으로 인상 됨
(주류를 생각하면, 2인 기준 20-30만원선)

디저트를 제외하고 6가지 메뉴가 나온다.
차가운 감자스프와 아스파라거스
감자스프 또 먹고 싶다....

한치시금치무침⭐️
날치알이 같이 씹히니 식감이 너무 좋고
시금치도 너무 향긋해서 맛있었다

관자 쿠시가케
찍어먹을 수 있게
트러플 소금을 주셨는데.. 집에 사다 놓고 싶다

고추 튀김
안에 다진 소고기와 할라피뇨가 들어있다.
중간중간 느껴지는 할라피뇨가 더 감칠맛을 돌게 해줬다.

참소라가 들어간 콩국수
콩국수 정말 좋아하는데 여기서 맛보다니
안에 소라가 쫄깃쫄깃해서 너무 맛있었다.

살치살 스테이크
솔잎을 깐 솥에서 영롱하게 등장
눈호강도 덤으로 할 수 있다.
사진 타임도 가지도록 일부러 기다려주셨다.
(살치살은 기대만큼 엄청 부드럽진 않았다.
하지만 소고기 is 뭔들)

메인메뉴인
살치살 스테이크
시즌이 바뀌어도 이 메뉴는 거의 유지가 되는 듯
(솥에서 사진을 찍고 , 가져가서 잘라주신다. 굽기는 따로 지정하지 않고 알아서 구워주시고 내 입에는 적당했다. )
줄기장아찌가 너무 내 스타일이라 조금 더 달라고 해서 먹었다.

사진에는 없지만 디저트 전에
밥종류가 하나씩 나오는데
우리는 닭곰탕이었다.

닭곰탕 역시 보는 재미를 선사하며 주시는데
그런 퍼포먼스들이
이 곳을 더 기억에 남게 해준 듯 하다.
(살짝 모자랄 수 있는 양을
든든하게 밥으로 마무리)

크림브륄레



메뉴는 제철재료들을 이용하기 때문에 두달마다 조금씩 변동 된다고 한다. 최신 메뉴들은
인스타를 통해 플레이팅을 확인 할 수 있다.
https://instagram.com/tthbar?igshid=YmMyMTA2M2Y=


리뷰


전체적으로 너무 좋았다.
따뜻한 가게 분위기와
딱딱하거나 불편하지 않게
식사와 술을 곁들일 수 있었고



100프로 예약제로 운영하는 곳이라
식사중에 다른 손님들이 드나드는
어수선함이 적었다.


메뉴 하나하나 설명해주시고
중간중간 필요한게 없는지 물어봐주셨다.
잔이 비면 사케도 따라주실 만큼
꼼꼼히 챙겨준다는 느낌을 받았다.



기념일에 다녀오기 너무 좋은 곳이라
예약만 성공한다면
다음에 또 방문 하고 싶은 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