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성수맛집] 성수 뷰 맛집, 데이트 맛집 한식 타파스바 “미도림”

오늘은
오랜만에 성수에 다녀왔어요.

저번에 친구들이랑 가보고 너무 좋아서
한번 더 방문했고
후기 남겨볼게요~

우선 위치는!
서울숲역 1번출구로 나와서 쭈우욱 걸어 오시면 됩니다

얼핏 스쳐지나갈 수 있겠다 싶어요.
낡은 상가 건물에 있기 때문에
이 간판을 잘 찾아주세요.

을지로 갬성...여기가 을지로인가

계단을 올라오면 간판이 반겨줍니다.

이 초록뷰에 반해서 방문 했어요.


매장 내부는 아담해요~
창을 바라보는 자리가 2인 기준 4-5팀 정도 받을 수 있어 보였고
요리 하는 주방쪽 바 좌석으로 3팀 정도 앉을 수 있었던거 같아요.
안쪽으로 6인~8인 정도 되는 룸이 1개 있고
4인 룸이 1개 더 있었습니다.


룸에서 바라본 매장 내부~


첫 방문때는 셋이서 갔고
꺽이는 바 좌석으로 안내주셨어요.

이번에는 룸으로 미리 예약하고 갔어요.


예약은 전화문의는 받지 않고
인스타 디엠!!으로 해달라고 하셨어요.

그리고 룸의 경우는~
와인 2병 이상을 주문해야 합니다😳

4인룸 내부
좌석도 넓고 문도 닫아주셔서
저희끼리 이야기 나누기 좋았아요.
친구 생일로 방문해서 생일 축하도 해줬네요
( 케익은 먹지는 못하지만, 초 불고 사진찍는 건 괜찮다고 하셔서 미리 허락 받았어요!)

메뉴...정말 다 맛있어요.

양이 적은거 빼곤 단점이 없어요.

코돈부르와 고수 소카레찜
밥이 생각나는 메뉴...맛있어요.
밥이 생각나서 여쭤봤는데
밥은 취나물 파스타를 시키면
조금 제공해준다고 하셔서
취나물 파스타를 시켰습니다^^

개인적으로 최애😝
숯불닭구이와 쏨땀
닭구이가 일단 너무너무 맛있고
쏨땀도 향이 너무 강하지 않아 좋아요.
저 초록 소스는 고수와 바질이 들어간다는데
고수 안먹는 친구들도 무리 없이 먹었어요.!!
그래도 고수 싫어하시면 미리 말씀 드리몀 될거같아요.

시그니처 메뉴인 취나물 파스타!
다 먹고 밥도 살짝 비벼 먹으니 역시나 맛있어요.
셋이서 한젓가락씩 뜨고 나니 끝났어요.


너무 맛있고 분위기도 좋지만
꼭 1차를 하고 2차로 방문하시길 추천해요.

😜병어솥밥도 궁금했는데~
저건 매장에서 여러팀이 주문할 때
한번에 조리해야해서 먹고 싶다고 바로 먹을 수 있는 메뉴가 아니더라구요!!!

😎와인 종류는 로제/화이트/오렌지/레드 다양하게 많았고 , 가격대는 6만원대부터 - 다양하게 있었어요

😎화장실도 내부에 있고 깔끔합니다

😎예약은 인스타 디엠
(룸 예약시 와인 2병 필수)

창 너머로 초록초록 잎사귀가 너무 이뻐서
낮이든 밤이든 항상 예쁜 곳인거 같아요.

성수 놀러가시면 한번 쯤 방문해보셔도 좋을거같아요.
저는 정말 맘에 들어서 친구들 놀러오면 또 가려구요!!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