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

[케익주문제작] " 케키하우스 " 남친 생일 감동 이벤트

안녕하세요 어똑 입니다.

 

 

 

며칠 전 남자친구의 생일 이었어요.

생일이 되기도 전에 선물을 뭘 해줄까 고민이 참 많았어요..

남자들 선물은 고르기가 너무 어렵더라구요.

 

 

향수는 잘 안뿌리고, 남자들이 좋아한다는 시계, 벨트,지갑, 차ㅋㅋㅋㅋㅋㅋ

제가 사줄 수가 없더라구요 그나마 벨트와 지갑이 괜찮다 생각이 들었지만, 

 

고민하다 그냥 뭐 필요한거 없냐 물어봤습니다.

"갤럭시 버즈 라이브" 가 갖고싶다고 하셔서

생일 전에 택배오자 마자 줘버렸어요.

 ( 선물 고민 하신다면!! 이것도 추천이에요)

그래도 생일인데, 기분이 내고 싶었던 터라

인스타를 우연히 보다 "수제 케이크"를 봤는데 

너무 예쁜 비주얼에 확 꽂혔습니다.

 

그 곳은 바로!!!!!!!

 

 

케키 하우스 

 http://naver.me/F6z0Adb8

 

 

전혀 모르는 분이고 

저랑은 관계도 없지만

받는 남자친구도, 선물하는 저도 기분이 너무 좋았어서

혹시나, 수제 케익 주문 하고 싶으신 분 계시다면 

추천해드려요!

((강남/송파구/잠실 분들이라면 추천 드려요))

 

 

주문 과정/픽업/보관 

차근차근 알려드릴게요

 

1. 주문 과정 

우선 문의는 카톡을 통해서~

카톡 아이디   : sunnybii

검색 해보니 이미 유명한 곳이라, 예약이 많으신 것 같아요.

 아래 처럼, 미리 예약 일정표를 걸어두시니

참고하셔서 주문하시면 될 것같아요,

 

(저는 일정 오픈 하자마자 바로 주문해서, 그날 결제 까지 바로 마쳤어요)

 TIP ) 평일은 3~4일전, 주말은 7~10일전 문의하면 여유있게 예약 가능하다고 하셨어요.

 

15일 단위로 예약을 끊어 받아서,

지금 현재는 9/1~9/13 예약 주문을 받고 계시네요 

 

 

 

2. 상담 후 예약 확정 및 결제

낮 시간에는 케익 작업을 하시느라, 상담은 주로 저녁에 이뤄진다고 합니다.

 저도 낮에 카톡 드렸는데 오후 쯤 연락이 오셨어요.

 

꽤 긴 분량의 가이드글과 주문 양식지를 카톡을 보내 주십니다.

 (가이드는 SNS 공유가 안된다고 하셔서 간략하게 설명 드릴게요)

 

케키하우스 가격은요?

디자인 추가에 따른 추가 비용 발생💰

사이즈 선택 (1호55,000/2호 65,000/3호 75,000)

맛 선택( 초코/얼그레이)

디자인 상담

픽업시간

교환/환불에 관하여

 

기타 주의 사항들이 있으니 꼼꼼히 읽어보시고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양식 작성이 완료 되었다면, 결제 후 예약이 확정 됩니다.

반드시 결제 까지 마쳐야 예약이 확정 된데요!!!!
(기억하자 당일 입금‼️)

 

< 상담 내용>

 

수제 케이크 주문해 본 건 이번이 처음인데요,

확실히 주문에 따라 일대일로 만드는 방식이다보니 주문할 때 고려할게 많긴 합니다. 

디자인이 복잡해 질 수록 더욱 그럴 것 같은데. 

저는 케키하우스 대표(?) 하는 빈티지 케이크를 주문해서 복잡하지 않게 주문했어요.

(상담 전에 최대한 구체적으로 생각해두시면
진행이 더 쉬운 것 같아요!)
✔️호수/맛/글자색/배경색/글씨체/문구 정도만 간략하게 상담 했어요!
✔️디자인/캐릭터를 넣으려면 상담이 더 복잡한거 같아요. 최대한 구체적으로 상세하게 정하고 상담하기
✔️카카오 프렌즈 등 저작권에 걸리는 캐릭터들은 안된다고 합니다!
( 카카오 캐릭터 안 된다고 하셔서, 빠른 포기 하고 기본 디자인으로 했어요)


🙋🏻‍♀️저는 1호 초코맛 빈티지 케이크로 주문했습니다.

1호 2호 사이즈를 고민 했는데, 

1호 사이즈도 나름 커서 3-4명이 디저트로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3. 픽업

위치 : 서울 송파구 송파대로48길 7

 
02-425-6386
월요일 휴무
평일 13:00 - 20:00
화요일 휴무
토요일 13:00 - 20:00
일요일 13:00 - 19:00
http://www.instagram.com/keki_house

 

픽업일 이 가까워지니, 잊지 않도록 픽업 시간을 한번 더 카톡으로 알려주셨어요, 🥰🥰감동

그리고 당일 날 예쁘게 사진을 찍어서 보내주셨습니다. (똥손 💩 감동)

 

받으러 가는 발걸음이 아주 가벼웠습니다. 🙋🏻‍♀️

매장이 협소하다 보니, 픽업 시간이 최대한 겹치지 않도록 짜셨다고 

픽업 시간을 준수해달라고 당부하시더라구요, 어려운 일 아니니 약속 꼭 지켜보아용✔️

 (코로나 때문에 최대한 조심스럽게 운영하시려는 노력이 보였습니다. )

 

기본 초를 제공 해주시지만,

매장에 귀엽고 유니크한 초를 많이 팔아서.

저도 한번 사봤습니다.

저의 선택은 초 겉 색에 따라 불꽃 색깔이 달라지는....너무 신기했어요.

 

그 외에도, 파티용품, 초들 많이 파니까 구경해보세용.


4. 보관 및 이동

 <보관 Tip>

저는 상온 보관을 해야해서
보냉백을 결제 했어요. (4-5시간 정도 가능)

추가로 5000원 결제 했구요.

 방부제가 들어가지 않았기 때문에,
당일 안에 먹는게 제일 좋다고 하셨고

다음 날, 시간이 지나면 케익 모양에 조금 변형이 생길 수 있다고 합니다.

저는 1시 픽업해서 7시쯤 먹을 때 까진 모양 그대로였고, 겉에 물방울이 조금 맺힌거 같았어요.
근데,
다음날 아침에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후기 및 총평

 

만족도 ⭐️⭐️⭐️⭐️
가격⭐️⭐️⭐️⭐️
추가비용, 보냉백 이것 저것 해서 6만원 후반대 였지만 후회없음!
만족해요
맛⭐️⭐️⭐️
초코가 너무 달지도 않고 크림치즈가 중독적,
안에 초코 크런치가 박혀 있는게 좋았어요.
시중에도 맛있는 케익은 많지만 수제케이크인데 퍽퍽하지 않고 부드럽고 맛있었음

 

 

인스타 계정# 케키하우스 에 들어가 보시면, 

케익들 보느라 정신이 쏙 뺏겨요.🧚

 

케키하우스 더 번창하세요!!!!

좋은 추억 선물해주셔서 감사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