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생활꿀팁] 옷장정리 했는데 돈도 벌었어요 “코너마켓“ 판매 후기(광고x)


안녕하세요
어똑입니다.

오늘은 제가 주변 친구들한테
요즘 많이 추천해주는
사이트? 를 공유 해볼게요

코너마켓
바로 코너마켓인데요
저도 우연히 인스타 광고를 통해 알게되었어요.


옷장정리를 하다보면
내가 요즘 입진 않지만
버리기엔 아까운 옷들이 다들 있잖아요.

당근에 올리자니 귀찮고....잘 팔리지도 않고
그래서 저는
아름다운 가게에 보내고,
기부금 처리를 받아왔어요.


단, 아름다운 가게는 일정 규격 이상의 사이즈
세박스 이상이 되어야 접수가 되기 때문에
(물론 현장접수는 제외)
그때 그때 정리하기가 힘들더라구요.

코너마켓은 수량 제한이 없고
판매 수익은 바로 현금화 할 수 있어요



#신청방법

신청방법은 아주 간단해요.
카카오톡에 “코너마켓” 검색하시고
채팅방을 클릭하면
사이트로 바로 연결되고
카카오로그인을 통해 로그인도 간편해요.

아래 배너에 옷장 비우기 선택

옷장정리하기 파란메뉴 선택

단!!! 남성의류는 취급하지 않더라구요 ㅜㅜ아쉬워요

벌 수 제한 없는게 진짜 넘 좋아요.
배송비도 전혀 안들어요.

이렇게 브랜드가 아니더라도 kg 수로 매입도 하니까, 부담없이 보낼 수 있더라구요. 판매 불가 상품은 코너마켓에서 리턴을 할지(2500원착불) 즉시 처분을 할지 연락이 와요.

자라/코스/마시모두띠 해외 spa브랜드들은 되지만
확실한건 아니지만,
유니클로/에잇세컨즈는 취급을 안하시는거 같아요.
저랑 친구랑 둘다 유니클로 제품을 몇벌 보냈는데
판매 불가 제품으로 제외 되었어요.


#옷보내기(얼마나 걸려요)
사진이 없는데, 신청 후 코너백에서 비닐 팩이 와요.
거기에 옷들을 잘 담아서 포장하고
수거 신청을 하면 가져가시고
검수 후 판매금액 등을 정산해서
보내주세요.

친구가 최근에 신청 했던 걸 보내줬어요 ㅋㅋㅋㅋ검수하는데 진짜 오래 걸렸다고,

신청일 검수 완료일 텀을 보니 한달 정도 걸렸네요🥹🫶 그래도 보내고 잠시 잊고 지내면 되니깐요

#판매금액/현금화 방법은

검수 완료가 되고 사이트에 판매가 시작되면
꽤 금방 팔리더라구요.!!!
저는 자라 원피스랑 리스트 원피스가 있었는데
금방 팔렸어요.

요렇게 판매현황을 “내 정보”에 들어가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기간이 지나서 판매내역엔 사라졌나봐요~~

현금화도 다른 조건 없이 즉시 됩니다.
등록하신 계좌로 10일 이내에 됩니다.

소소한 용돈벌이로 넘 괜찮았어요.
자원도 재활용 되고
돈도 벌고

사실 아무리 옷이 많아도
일년 이상 입지 않으면 안입게 되더라구요.
계절마다 한번씩 옷장 정리도 하고

다들 옷장 정리 하실 때, 가볍게 한번 신청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