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요정

[코랄리크] 내돈내산 / 예쁜 수영복 발견!! 여자 수영복 추천 및 사이즈 팁



안녕하세요 어똑 입니다

#내돈내산
매년, 여름이 오면
새 수영복이
사고 싶어요🧘‍♂️
올해는 " 심플한 블랙 "수영복이 갖고 싶었어요.
#블랙수영복#검정수영복

폭풍 검색


#REVEREVE # PLOUF #ORR

 

 



예쁜 수영복들이 많았지만,
예쁘면 비싸 ...10만원이 훌쩍 넘어가더라구요.
😂

그러던 중 발견한 "코랄리크"
심봤다☘️

디자인도, 색감도 너무 이쁘고
제품도 다양하고 너무 맘에 드는데,
가격도 6-7만원대!!! 기본적으로 인터넷 할인을 받으면 5-6만원이면 살 수 있습니다🙋🏻‍♀️

코랄리크


⭐️브랜드 스토리

코랄리크 브랜드는 "(주)우인에프씨씨 라고,

레노마 수영복을 생산하던 곳에서 새롭게 런칭한 브랜드라고 해요.

 

🧘‍♂️35년 이상의 수영복 제작 노하우를 녹여 만든 MADE IN SEOUL 제품이라는 것
🧘‍♂️2030을 타겟으로 합리적인 가격을 우선시
🧘‍♂️한국인의 체영에 맞춰 편안하다는 것

 

 

 


비키니/원피스/래쉬가드 외에도 리조트웨어/피트니스/ 악세서리들 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룩북

분위기들이 너무너무 예쁘지 않나요?
나도 저 수영복을 입으면 저런 사진을 찍을 수 있을 것 같은 착각이 들어요홓홓

다시 말하지만 내돈내산
(내가봐도 직원이 홍보하는 것 같지만)

 

 


본격적으로 제품 후기

⭐️ 제품 후기


제가 고른 제품은 바로❣️

레이지 모먼트 자카드 원피스
CQ-LS20203_KW

 

 


✔️사이즈

🙋🏻‍♀️TIP
157/50kg/75B M사이즈 주문했어요.
S사이즈 했어도 괜찮지 않았을까? 살짝 후회되지만 , 크다는 느낌은 전혀 안들었어요.

저랑 체형이 비슷한 분이라면,
개인 취향에 맞게 더 타이트하게 입고 싶으시면 S
넉넉하게 입고 싶으시다면 M 추천드려용

 

 


✔️소재 및 패턴

자세히 보면 밋밋하지 않고, 패턴이 들어가있어요.

 

 


✔️디자인

❓Y - ZONE : 타 제품들에 비해 안정감 있음
❓엉덩이 : 엉덩이 노출이 되는게, 더 날씬해보인다는 분들도 계시던데, 그래도 저는 ㅜㅜ개인적으로 넓게 감싸줘서 너무 좋았어요.
❓등 : 사진으로 예상했던 것 보다 많이 파였어요. -> 그래서 더 마음에 든닼ㅋㅋㅋ아니였으면 너무 단정하기만 했을 거 같아요

 

 

✔️아쉬운 점

개인적으로 아쉬운 점은, 모델 언니들이 다 외국인이고, 키도 170이 넘고 다들 s사이즈라는 것

한국인의 체형에 맞췄다고 했는데 모델은 파워 외국 언니들이라, 현실감이 좀 떨어집니다.


 

 


그럼에도, 수영복 구매는 대만족 입니다.
내년에도 코랄리크에서
예쁜 수영복 많이 많이 제작해주시면 좋겠어요❣️



실제 착용 후기들이 많이 없어 , 꽤 고민 했어요


혹시 착용 사진 궁금하신 분들은

댓글 남겨주시면

살짝 알려드릴게요^^